해외 리뷰

나트랑 호텔 레갈리아 골드 리뷰 | 나트랑 시내 가성비 호텔 추천

세자매고냥이 2024. 12. 13. 21: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치즈냥입니다!🧀 

 

요즘 다들 베트남 많이 가시죠?!

다낭도 좋고 하노이도 많이 가시지만 저는 아직 나트랑 밖에 못 가봤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의 베트남 첫 숙소! 나트랑 시내에 있는 호텔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레갈리아 골드’ 인데요! (24년 2월 방문) 가격 대비 호텔 컨디션이 꽤 좋아서 엄청 놀랐던 기억이 있답니다 ..

나트랑 시내 안에서 가성비 호텔 찾으신다면 ‘레갈리아 골드’ 추천드려요!

 

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 체크인

 

제 기억으론 그냥 레갈리아와 레갈리아 골드가 있는데 골드가 아마 조금 더 좋은 곳이었던 것 같아요..(아마도)

보통 나트랑 가는 비행기는 밤 비행기가 많은데요, 그래서 도착하면 새벽이라서 공항에서 숙소까지 가기가 쉽지 않아요.

저도 밤에 출발해서 새벽에 도착하는 일정이라서 호텔에 픽업을 요청했습니다!

((호텔 픽업 필요하신 분들은 호텔 측 메일 주소 참고해주세요! <sales7@regaliagoldhotel.com>))

 

저는 메일을 보냈더니 호텔 예약 확인서 같은 걸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

아고다, 호텔스닷컴 등등 본인이 예약하신 사이트에서 캡쳐하셔서 메일로 보내면 호텔 측에서 픽업 예약을 도와주십니다!

 

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 대기 장소
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 로비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 로비 2

 

밤에 도착한 탓에 로비에 직원 분은 한 분이셨어요. 그래서 체크인은 살짝 느렸지만 그래도 시설이나 조식 등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저 말고도 다른 한국 분들도 굉장히 많이 선택하시는 숙소인 것 같더라구요.

한국에서 부터 같이 비행기 타고 투어 오신 어르신 분들도 이 숙소에서 비슷한 타이밍에 체크인하시는 모습을 봤어요. 괜히 타지에서 한국인을 보니 반가운 마음인거 있죠 >_<

저희는 31층인가 고층 룸을 배정 받았어요! 비록 방에 창문은 없어서 뷰는 확인 못했지만 생각보다 룸 컨디션이 좋아서 괜찮았어요.

 

 

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 룸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 화장실&amp;#44; 샤워실
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 룸 컨디션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 침대

 

저는 저 포함 일행이 4명이라서 침대 2개가 있는 큰 방으로 예약했어요 침대 사이즈도 넉넉해서 한 침대에서 2명이 자도 괜찮더라구요! 아마 퀸사이즈 같았어요.

화장실 컨디션도 꽤 좋고 깨끗했는데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처음에 세면대 하수구?..물 빠지는 곳 말썽 이슈로 잠시 사용을 못했었어요… 셀프로 고쳐서 쓰긴했습니다..

 

그리고 여행 다닐 때 샤워기 필터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여행용을 미리 구입해서 가져가서 요긴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근데 이 호텔은 생각보다 필터에 변화가 거의 없었어요.

물이 상당히 깨끗한 편인 것 같으니 레갈리아 골드에서는 안심하고 물 열심히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침구 역시 깨끗하고 좋은 편이었고, 콘센트도 여러 개여서 쓰기 편했어요.

티비도 아주 잘 나옵니다. 베트남 채널만 나와서 글치..

 

 

아무튼 저희는 여기 잠만 자려고 예약한 거라서 도착하자마자 바로 씻고 쿨쿨따리 잠들었어요… zzz

다음 날 아침 조식 먹으러 갔는데 생각보다 메뉴가 많더라구요?!

쌀국수부터 덤플링, 계란 등등 여러가지 메뉴가 많았지만 아직 베트남 음식과 향신료에 익숙하지 않았던 저는…

조금 당황했어요.. (일어나자마자라서 그런지 사진이 없어요…)

못 먹을 정도의 향신료는 절대 아니지만 다시 먹으라고 하면 딱히 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

조식이 아니더라도 나트랑에는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맛집도 많아서여...

 

결론은 먹을 만하고 사람들이 꽤 많으니 일찍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저는 거의 오픈 시간에 맞춰 갔는데 처음엔 조용하고 괜찮다가 시간이 갈수록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도 많아서 아이들이 뛰어다니고 시끌시끌했어요 일찍 가서 얼른 드시고 나오세용.

 

 

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 인피니티 풀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 수영장 시내 뷰
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 수영장 뷰
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 수영장나트랑 레갈리아 골드 호텔 수영장 2

 

맨 꼭대기 층으로 올라가시면 수영장이 나옵니다. 들어갈 생각은 없었어서 딱히 기대 안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넘 좋더라구요..

뷰도 완전 탁 트여 있고 나트랑 시내가 한눈에 보였어요 👀

날씨도 한몫했어요. 아침이라 너무 덥지도 않고 바람도 불어서 진짜 좋았습니다..

수영할 계획 없으시더라도 수영장은 꼬옥 한 번 들러보시는 걸 추천합니당!

 

 

저희는 2박 3일 아주아주 짧은 일정이라서 레갈리아 골드에서는 1박만 했는데요, 두 번째 숙소는 시내가 아니라서 짐을 맡길 곳이 필요했어요. 두 번째 숙소는 리조트였는데 거기도 얼른 리뷰 올려볼게요!

아무튼 리조트 체크인까지 시간이 뜨는 상황이라서 시내 구경을 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래서 레갈리아 골드 측에 짐을 맡아줄 수 있는지 물어봤고, 무료로 보관해주시더라구요.

체크아웃 시간도 한참 지난 저녁에 찾으러 갔는데 그때까지 안전하게 잘 보관해주셨습니다.

혹시 짐 맡기실 분 계시다면 호텔 측에 요청해보세요 😉

 

 

오늘은 이렇게 나트랑 시내 가성비 호텔 ‘레갈리아 골드’ 리뷰해봤는데요!!

1박에 약 8만원(4인 기준)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깨끗하고 좋은 컨디션까지!!

저희처럼 새벽에 도착해서 잠만 잘건데 너무 비싼 숙소 값이 맘에 걸리셨다면 레갈리아 골드 호텔 추천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