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리뷰

할리스 딸기 신메뉴 음료 2종 리뷰 | 설향 생딸기 주스 | 설향 생딸기 라떼

세자매고냥이 2025. 1. 2. 19: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고등어'입니다.🐟

 

오늘은 할리스커피의 딸기 신메뉴 중 음료 2종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할리스 딸기 신메뉴 음료 2종 리뷰 시즌메뉴 사진

 

주문 메뉴 및 가격

  • 설향 생딸기 라떼 - 6,900원
  • 설향 생딸기 주스 - 7,300원

 

리뷰

할리스 딸기 신메뉴 음료 2종 리뷰 딸기주스와 딸기라떼

할리스에서 시즌메뉴로, 딸기 신메뉴 5종이 나왔다고 해요! 그 중 3개는 케이크 종류이고, 2개는 음료인데요.

저는 이 중에 설향 생딸기 주스와 설향 생딸기 라떼를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할리스 딸기 신메뉴 음료 2종 리뷰 설향 생딸기 주스

설향 생딸기 주스의 가격은 7,300원으로, 생딸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에요.

맛은 많이 달지는 않아서 괜찮더라고요. 제품영양정보에서는 당류가 33퍼센트나 되지만... 사진과는 다르게 얼음이 들어가요. 저는 사진보고서 스무디보다 좀 묽은 느낌이려나? 했는데 그런거 아니고 주스에 얼음 들어간 거 였어요.

다들 아임리얼 딸기 좋아하시나요? 얼음이 녹기 전, 첫 입을 먹었는데 아임리얼 딸기에 물을 좀 더 타서 먹는 느낌이었어요.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이랑 제가 찍은 사진이랑 확실히 주스 색 차이가 나긴 하죠...?

확실히 이름처럼 생딸기 주스가 맞긴 하더라고요. 위에 올라가는 딸기가 홈페이지에 올라온 사진처럼 크기가 큰 편은 아니었지만, 개수가 5개 이상이긴 했어요.

 

 

할리스 딸기 신메뉴 음료 2종 리뷰 설향 생딸기 라떼

설향 딸기라떼는 특별한 맛은 아닌데, 확실히 딸기잼스러운 느낌이 아니었어요. 딸기청이 적게 들어가 있지는 않았고, 연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생딸기가 많이 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딸기주스보다 딸기가 적게 들어가서 그런지 라떼는 6,900원으로 400원 정도 저렴했습니다. 올라가는 딸기도 시지 않고 달달해고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성비 생각하면 주스보다는 라떼가 더 좋을 것 같아요. 

 

보니까 신메뉴로 뱅쇼도 나왔던데, 궁금했지만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저는 뱅쇼는 따뜻하게 먹는 건 줄 알았는데 아이스도 있더라고요. 뱅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세요!

 

요약

나쁘지는 않지만, 진한 맛을 선호하신다면 아임리얼딸기 사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우유 싫어하시지 않는다면 라떼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