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리뷰

나트랑 시내 과일가게 2곳 비교 | 미미프루츠 | 오케이프루츠

세자매고냥이 2025. 1. 11. 21: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고등어'입니다.🐟

 

오늘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과일가게, '미미프루츠' ‘오케이프루츠’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24년 7월 방문)

 


 

미미프루츠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위치

148A Bạch Đằ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 베트남

https://maps.app.goo.gl/WY1EacBph9JSqAMr7

 

MYMYFRUIT(나트랑미미프루츠) · 148A Bạch Đằ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 베트남

★★★★★ · 과일 및 야채 가게

www.google.co.kr

 

 

메뉴판

 
 

주문 메뉴 및 가격

  • 롱안 - 70,000동
  • 노랑망고 - 60,000동

 

리뷰

가게 마감시간쯤에 카톡으로 주문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주문 받아주셨어요.

https://pf.kakao.com/_xbDWtb

 

나트랑미미프루츠

나트랑 과일도시락 배달 전문점 - 계신곳까지 배달가능&심부름대행

pf.kakao.com

 

배달 주문은 위의 카톡 채널로 해주시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과일 외에도 음료, 젤리 등 다양한 것들을 판매하시더라고요 과일 종류는 약 20개 정도 있었습니다.

 

미미프루츠 과일 사진

과일이 모두 준비되면 영수증 사진과 함께 위와 같이 준비완료된? 과일 사진을 보내주십니다.

가게 마감시간쯤에 주문해서 그런지 배달이 예상시간보다 20분정도 늦었어요. 배달기사님이 숙소 건물 앞에서 기다리고 계셨고, 영수증 사진 보여드리고 과일 받았어요. 배달비는 50,000동 지불했습니다.

시내호텔, 깜란리조트 전 지역은 배달비가 50,000동이고, 그 외에는 거리에 따라 100,000동, 150,000동이라고 해요~

 

제가 7월 중순에 방문했는데 장마철이라 망고맛이 제철같지 않다고 하시더라고요... 7월 중순쯤에는 망고스틴이 맛있다고해요. 그렇지만 저는 흔들리지 않고 원래 사려고 했던 롱안(70,000동)과 노랑망고(60,000동)를 주문했습니다. 서비스로 말린망고도 주셨습니다.

 

나트랑 미미프루츠 노랑망고와 롱안

주문할 때 카톡으로 말씀해주신 것처럼 장마철이라 망고는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롱안은 달긴 달았는데 진짜 맛있다 이런 느낌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여행 전에 찾아보면서 과일 상태가 별로인 걸 파는 곳이 있다는 글을 봤었는데 미미프루츠는 과일 상태가 좋았어요!

롱안 포장용기 뜯을 때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국물이 많아서 뜯으면서 흘렸거든요...


오케이프루츠

오케이프루츠 과일

 

영업시간

매일 08:30 ~ 22:00

 

위치

81C Bạch Đằ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https://maps.app.goo.gl/fDKPTPHhvNWqUNqR9

 

오케이프루츠 ( kakaotalk ID : okfruit ) · 81C Bạch Đằ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 과일 및 야채 가게

www.google.co.kr

 

메뉴판

나트랑 오케이프루츠 메뉴판
 

주문 메뉴 및 가격

  • 애플망고 - 50,000동

 

리뷰

오케이프루츠는 길 가다가 발견해서 우연히 가게 된 곳인데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다들 엄청 친절하셔서 좋았어습니다. 그리고 배달 때문인지 많은 분들이 미미프루츠를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던데 오케이프루츠도 배달이 가능합니다. (저는 포장했어요)

 

24년 7월에 방문을 했었는데,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았는데도 사람도 많더라고요. 매장이 깔끔했고, 꽤 넓고 자리도 몇 개 있어서 매장에서도 드실 수 있는 것 같았어요.

 

나트랑 오케이프루츠 리뷰이벤트나트랑 오케이프루츠 리뷰이벤트 참여 시 주는 음료

리뷰이벤트 진행중이었어요! 위의 사진대로 리뷰이벤트 작성하시면 용과랑 망고를 갈아서 병에 담아놓은 음료를 받으실 수 있어요. (지금도 진행중인지는 모르겠음...)

 

나트랑 오케이프루츠 애플망고나트랑 오케이프루츠 애플망고2

 과일 외에도 음료, 디저트 등을 판매중이었고 과일 종류는 20가지 정도였던 것 같아요! 저는 그 중 망고를 컵으로 주문했어요 망고가 제철일 때 만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달고 맛있었어요. 과일 상태도 좋았습니다.

 

요약

밤 늦게 과일을 배달시켜 먹고싶다 하시면 미미프루츠에서 시켜드시는 거 추천합니다! 

 

오케이프루츠도 방문하시는거 추천합니다! 길 지나가다가 들어간 곳이라서 큰 기대 안했는데, 다음에 나트랑에 또 가게 된다면 오케이프루츠에 다시 방문 할 것 같아요.

 

오케이프루츠와 가격이 10,000동 밖에 차이 나지 않는데, 양이 가격에 비해 훨씬 많은 것 같아서 좋았어요. 그렇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망고 맛만 비교했을 때, 오케이프루츠가 더 맛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