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남양주 다산 중식 맛집 '테이블린' 가족모임 장소 추천

세자매고냥이 2024. 10. 12. 20: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고등어'입니다.

 

다산에 위치한 중식 맛집 '테이블린'을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테이블린은 다산점 말고 하남점도 있으니까 하남에서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남이 본점 같아요)

 

제가 오늘 리뷰할 테이블린 다산점의 손무의 셰프

그랜드 엠버서더 호텔, 남산타워 호텔, 진진(미슐랭) 중식당 25년 경력이시고,

아시아 명장 요리 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하셨다고 해요.

또, 요즘 핫한 '흑백요리사'에 나오셨던 중식요리의 대가이신 여경래,

그리고 조창인, 왕육성 셰프를 사사했다고 합니다.

 


 

테이블린 다산점

남양주 다산 중식 맛집 테이블린 식당 내부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20 현대프리미어캠퍼스몰 E동 1층 33호

https://maps.app.goo.gl/AZtfGfoTcuaSmnGu9

 

테이블린 다산점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20 현대프리미어캠퍼스몰 E동 1층 33호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kr

찾아가는 길이 좀 어려운데 CGV를 왼쪽에 두고 쭉 들어가셔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주차

주차는 계산 할 때 차 번호 얘기하면 3시간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메뉴판

남양주 다산 중식 맛집 테이블린 코스메뉴남양주 다산 중식 맛집 테이블린 닭고기메뉴남양주 다산 중식 맛집 테이블린 소고기메뉴남양주 다산 중식 맛집 테이블린 돼지고기 메뉴남양주 다산 중식 맛집 테이블린 어린이 세트

 

사진에 있는 메뉴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어린이 세트도 판매중입니다.

 

주문 메뉴 및 가격

  • 린 유니짜장 - 11,000원
  • 해물짬뽕 - 13,000원
  • 해물우동 - 11,000원

 

리뷰

남양주 다산 중식 맛집 테이블린 카운터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내부도 넓고, 프라이빗한 룸도 있었어요. 그래서 돌잔치나 상견례 등 가족행사도 많이 하시는 것 같았어요.

CGV 건물에 있는 곳이라 영화보기 전이나 보고 나서 밥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산현대아울렛과도 멀지 않아서 쇼핑 후 가도 좋겠더라고요!

 

남양주 다산 중식 맛집 테이블린 반찬

반찬은 단무지, 짜사이, 땅콩 이렇게 세 종류가 나와요. 짜사이는 물렁한 곳도 꽤 있는데 여기는 아삭아삭하고 다른 곳보다 덜 짜서 좋았어요. 땅콩도 적당히 짭짤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이유가 뭔지는 모르겠으나, 단무지도 맛있었어요. 제가 중식 먹을 때 단무지를 잘 먹지 않는 편인데 여기서는 맛있어서 맨 입에도 먹었어요.

면이 전체적으로 얇은 편이었어요! 

 

남양주 다산 중식 맛집 테이블린 해물우동

해물 우동은 맑은 국물이고, 비주얼처럼 국물이 깔끔해요! 이미 방문해본 일행이 말하기를,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람들이 많이 먹는 메뉴인 것 같다고 했어요. 근데 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매운맛도 없고 자극적이지도 않은데도 속이 풀리는 느낌이랄까... 게살스프에 엄청 맑은 계란국을 섞은 듯한 맛이었어요. 해물 누룽지탕 면 버전 같기도 하고,, 계란 때문인지 부들부들한 느낌(?)이 났어요. 막 그렇게 땡기는 맛은 아닌데 자꾸만 먹게 되고 계속 손이 갔어요.

 

남양주 다산 중식 맛집 테이블린 해물짬뽕

해물 짬뽕은 매콤하고 국물이 진했어요. 처음에는 맵다는 생각이 별로 안 들었는데, 식사 끝날 때 쯤에는 맵다는 생각이 좀 들었어요. 먹은 후에 약간의 속쓰림이 은은하게 느껴진 것 같아요.

그리고 해물 메뉴인 해물우동과 해물짬뽕에는 쭈꾸미, 새우, 오징어 등등 해물이 많이 들어있고 신선했어요. 

 

남양주 다산 중식 맛집 테이블린 유니짜장

유니짜장은 좀 달달한 편이었던 것 같아요. 소스에서 고기 누린내도 안나고 소스만 퍼먹어도 크게 짜지 않았어요.

면이 떡이 되어서 굳은 건 아닌데, 면이 촉촉한 편은 아니었어요. 그래서 잘 비벼지는 편은 아니라 짬뽕 국물은 살짝 넣고 비벼줘야 했어요.

 

이 곳에서는 디저트도 판매하는데요! 디저트로는 아메리카노와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일행이 전에 왔을 때, 멘보샤와 소프트 아이스크림, 고추잡채와 꽃빵 등도 먹었었다고 하더라고요.

멘보샤는 먹었었는데 바삭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고추잡채는 맛있는데, 꽃빵이랑 같이 먹는거다 보니 간이 좀 쎘다고 해요. 그리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우유맛이 엄청 강한데 우유가 고급진 맛이었다고 했어요!

 

항상 중식을 먹고 나면 짜서 그런지 입에서 특유의 텁텁한 느낌이 있는데 여기는 그러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른 중국집은 '짜장면/짬뽕 먹고 싶다 거기 괜찮던데 가볼까?' 이런 생각이 들어서 방문을 한다면, 여기는 이 곳의 요리가 생각나서 가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가볼 것 같아요.

 

요약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에 또 방문하려고 합니다!

프라이빗한 룸도 있어서 가족모임, 상견례 등 각종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중식 맛집 '테이블린 다산점' 추천합니다!

반응형